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신상 패션템] 여름철 휴양지 필수템 대령이오~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5-28 08:00 송고
‘스윔웨어’(이미지제공=SJYP)© News1
▶SJYP가 LA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서퍼(SURFER)에게서 영감을 받은 ‘스윔웨어’ 라인을 브랜드 최초로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LA의 자유분방한 서퍼에게 받은 영감과 SJYP만의 클린하고 영한 브랜드 감성을 더해 탄생한 SJYP의 스윔 웨어는 심플하지만 웨어러블한 스타일로 블랙과 핑크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컬러 선택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SJYP의 스윔 웨어 라인은 래시가드, 워터 레깅스, 탱크탑, 원피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개별 구입 가능하여 취향에 따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016스윔웨어’(이미지제공=MLB키즈)© News1
▶MLB KIDS(엠엘비 키즈)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을 맞이해 유아용 래시가드, 원피스 수영복, 아쿠아 슈즈 등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필수 아이템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특히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활동성이 높은 네오플랜 소재 올인원 집업 래쉬가드나 이번 시즌 트렌드 플라워 패턴을 활용한 제품을 눈여겨 보길 바란다. 
'썸머에스파드류 컬렉션'(이미지제공=레이첼콕스)© News1
▶편집샵 W컨셉에서 레이첼 콕스 ‘썸머 에스파드류 컬렉션(Summer Espadrille Collection)’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7일 알렸다.

W컨셉 단독으로 선보이는 썸머 에스파드류 컬렉션은 소프트한 느낌의 레더와 스트랩 디테일의 Nubi, 스니커즈 아웃솔과 컬러 블록 포인트로 편안함을 극대화한 Bandie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에스파드류는 밀짚을 꼼꼼하게 엮어 만든 밑창이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