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포차창업 전문브랜드 ‘짠앤짠스’, 체계적인 본사시스템으로 폐점률 낮춰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5-27 13:35 송고
© News1
불안정한 고용과 저조한 취업률 탓에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운영이 가능한 술집창업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허나 꼼꼼한 준비 없이 무턱대고 시작했다간 창업실패로 이어지기 십상이다. 전문가들은 창업 초보에게 비교적 운영관리 및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추천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의 경우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아이템과 브랜드 가치 및 본사의 경영 노하우 등으로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실패확률을 줄일 수 있기 때문.  

실제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수도권 및 6대 광역시 프랜차이즈 가맹점 350곳을 대상으로 실시한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실태 및 성공요인 조사’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창업의 장점으로 ‘본사지원에 의한 창업운영의 편리함’이 20.9%로 가장 높았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19.3%), 소규모 자본으로 창업 가능(17.5%), 경영 노하우 습득(17.0%), 저렴하고 안정적인 원재료 공급(15.3%), 낮은 실패확률(7.2%) 등이 뒤를 이었다.

이 같은 이유로 초보 창업자들의 선택이 본사의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비롯해 경영 노하우 전수, 연4회 메뉴개발 등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해주는 포차프랜차이즈 ‘짠앤짠스’에 집중되고 있다.

짠앤짠스 관계자는 “본사의 모든 직원이 고객과 점주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자 한 것이 포차창업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큰 장점으로 다가간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효율적인 매장관리 및 운영을 도와 성공창업으로 빠르게 다가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밖에 포차창업 전문 브랜드 짠앤짠스는 하나은행-하이트진로 협약을 통한 대출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포장마차창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