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운빨로맨스' 류준열, 지상파 안착 성공할까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2016-05-25 11:05 송고
배우 류준열이 '운빨로맨스'를 통해 첫 지상파 진출에 나선다.

류준열은 25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수학과 과학에 빠져 사는 공대 출신 게임회사 CEO '제수호'역을 맡았다. 논리와 이성으로 세상을 판단하는 캐릭터로, 지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기대된다.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맹신하여 호랑이띠 남자를 찾아 헤매는 여자가 호랑이띠 남자를 만나 벌이는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극에서 류준열은 무슨 일이든 합리와 이성으로 해법을 찾을 수 있다고 믿는 냉미남 제수호로 분해, 미신에 집착하는 심보늬와 예측불가 로맨스를 벌이며 치명적인 츤데레 매력으로 여심을 휘어잡을 예정이다.

류준열이 '운빨로맨스'에 출연한다. © News1star/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류준열이 '운빨로맨스'에 출연한다. © News1star/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앞서 류준열은 올해 초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무뚝뚝함 속에 순수한 감정을 지닌 김정환으로 분해, 섬세함이 돋보이는 연기로 첫사랑의 풋풋함을 탁월하게 그려냈다.

류준열은 지상파 미니시리즈 첫 주연을 꿰차며 이번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올해 첫 드라마 데뷔작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가 이번엔 어떤 매력으로 대세 입지를 굳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