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시노백쉐프, ‘운빨로맨스’ 제작지원 기념 ‘운빨보틀’ 무료 증정 이벤트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5-25 10:14 송고
© News1
스시노백쉐프가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제작지원을 기념해 ‘운빨보틀’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극 중 주인공인 심보늬(황정음 분), 제수호(류준열 분)의 데이트 장소로 스시노백쉐프 수원 영통 17호점 매장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대표 메뉴인 장어 한마리 초밥, 와규스테이크 초밥 등의 수제초밥 세트를 제작 지원한다.

해당 업체는 이를 기념해 스시노백쉐프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29일까지 1·2화 본방 사수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25일과 26일에 방송되는 ‘운빨로맨스’ 본방 사수 인증샷을 첨부하고, 스시노백쉐프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행운의 운빨당첨자 총 16명을 선정,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권 2만원 상당과 행운을 가져다 주는 ‘운빨보틀’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1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덧붙여 스시노백쉐프 전국 매장에서는 오는 6월 3일부터 동시에 운빨보틀 이벤트가 진행된다. 2인 이상 셋트 메뉴를 주문 시 무료로 제공되는 ‘운빨초밥’이 새겨진 계란초밥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매장에서 직접 행운을 가져다 주는 ‘운빨보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에서 증정되는 보틀에는 Hakuna.Matata.polepole.(‘걱정마 다 잘될거야’를 부르는 주문), Castorpollux(행복을 부르는 주문), Obliviate(좋은 기억은 두고 나쁜 기억을 지워주는 주문) 등이 적혀 있다.

한편 이번 ‘운빨보틀’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시행된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