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포티즘' 방점 찍을 운동화 멀티숍 씨풋 인기 아이템은 뭐?

빠르고 다양한 온라인 신발멀티샵 유용… 100% 정품 판매 꼭 확인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5-19 16:50 송고
© News1
5월은 패션피플들이 가장 사랑하는 계절이다. 코트·점퍼류의 아우터와 이너웨어의 자유로운 매치,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한 화려한 스타일링을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는 계절이기 때문이다. 최근에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스포티즘’은 활동적인 5월에 가장 어울리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셀럽들의 사복 패션을 중심으로 남녀 할 것 없이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티즘은 올 2016년에도 뜨거운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활동성을 강조한 스포티즘 룩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운동화. 해외직구한 정품 운동화만을 판매해 마니아층 사이에서 일명 ‘성지’로 불리는 신발 정품멀티샵 ‘씨풋(CFOOT)’이 스포티즘 룩에 완성도를 더해줄 인기 있는 운동화를 소개했다.
씨풋이 추천하는 운동화는 △나이키 업템포 흰빨·검흰 △나이키 슈프림 X 에어 맥스 98 △나이키 허라취 오레오 블랙·화이트 △나이키 테아 검흰·흰검 △나이키 에어 포스 올흰·올검 △나이키 로쉐런 △나이키 에어 포스 화이트·블랙 △아디다스 슈퍼스타 흰검 등 7종이다.

이들 제품은 시기와 상관 없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청바지에 맨투맨 티셔츠의 평범한 코디에 신어주는 것만으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운동화계의 전설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두툼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나이키 ‘조던’ 라인은 씨풋이 가장 공을 들이는 운동화 라인이다.
씨풋이 꼽은 조던 라인의 스테디셀러는 △조던1.5 브레드 △조던1 범고래 △조던1 멜로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4 오레오 △조던4 시멘트 △조던 4토로 △조던5 얼터네이트 △조던5 메탈릭 실버 △조던6 카마인 △조던6 시드니 △조던6 마룬 △조던6 스포츠블루 △조던8 크롭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11 브레드 △조던11 72-10 △조던11 레전드블루 △조던13 바론스 등 총 19종이다.

조던 라인은 박스 포장까지 세세하게 신경 쓸 만큼 팬덤이 강한 제품이다. 시장에 가품이 많이 떠돌고 있기 때문에 특히 조던을 구매할 때는 무엇보다 정품만을 취급하는 믿을만한 신발멀티샵을 이용해야 한다는 것이 씨풋 관계자의 설명이다.

씨풋 관계자는 “100% 정품만을 판매하는 확고한 판매 방침이 신뢰를 쌓는 비결이었던 것 같다. 조던을 비롯해 국내에서 만나기 힘든 인기브랜드를 가장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뢰하기 어렵다는 온라인샵의 단점을 극복하고 콜렉터들이 먼저 찾아올 만큼 사랑을 얻고 있다”며 “100% 정품만을 판매하는 확고한 판매 방침이 신뢰를 쌓는 비결이었던 것 같다. 조던을 비롯해 국내에서 만나기 힘든 인기브랜드를 가장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