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할 수 있는 추억 남기기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신의 마술을 보여주세요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5-06 09:00 송고
© News1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팀이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제작한 UCC영상이 유튜브·네이버 뿜 등 다양한 동영상 사이트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팀은 마술공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술 UCC 영상제작으로 네티즌들의 꾸준한 관심을 사고 있는 팀. 이전에도 신기한 마술 영상으로 여러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분 30초 가량의 짧은 동영상에는 마술 공연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마술사의 이야기가 담겼다.

이 영상에 출연한 김민형 마술사는 세계 유명 마술대회를 석권한 세계 마술챔피언으로 이미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면서 차세대 스타마술사로 떠오르고 있다. SBS ‘스타킹’,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마술 실력을 뽐낸 그는 현재 MBC ‘코미디에 빠지다’에 고정 출연하면서 코믹마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News1

영상에서 김민형 마술사는 기존에 코믹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진지하게 어버이날 어머님께 드리는 사랑의 마음을 연기한다. ‘5월 8일,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신의 마술을 보여주세요’라는 문구는 보는 이의 가슴을 울리고 있다.

요리하는 마술사의 기획사 ㈜미스터이엔티 조희 대표는 “마술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싶다”며 “많은 사람들의 호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팀은 공연과 영상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요리하는 마술사’는 인터파크 및 각종 소셜커머스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공연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