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016년 4월 넷째 주(4월25일~5월1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 2016-04-25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리더십을 발휘해야…    

사람들의 앞에서 솔선수범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매사에 주도적으로 움직이며 리더십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와 아량도 필수입니다. 불필요한 일로 다른 사람들과 대립각을 세우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주 중반 이후에 만나는 이성에게 주목하세요. 그전에 만나는 이성들은 자신에게 상처만 남길 수 있습니다. 커플들은 삼각관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연인이 딴 생각을 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충동 구매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은 곳에 돈을 쓰지 않도록 하세요. 여유자금이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적은 돈이라도 조금씩 투자하는 습관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계획을 잘 세워야…

한 주의 계획을 잘 세우고 일정에 따라 움직이도록 하세요. 자신의 일만 제때 처리한다면 걱정할 것이 없을 것입니다. 쓸데없는 곳이나 다른 일에 시간을 빼앗기지 않도록 하세요. 무리한 일이나 안 되는 일은 깨끗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적당히 양보해 주는 것도 좋지만, 너무 상대방에게 끌려 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자신의 인연을 찾아보세요. 인연이라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입니다.

재물운은 전반적으로 상승 곡선을 그리게 될 것입니다. 특별히 돈 때문에 쪼들리거나 걱정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다만 목돈이 들어갈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도록 하세요. 조금씩이라도 수중에 비상금을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양자리>
-긴장이 필요해…

어느 정도 긴장을 유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매사에 자만하지 말고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사람을 대할 때에도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일이든 사람이든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싱글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짝을 찾아보세요. 가까운 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지나치게 상대방의 사생활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않도록 하세요.

경제적으로는 최대한 긴축 재정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월급이나 급여를 받게 되더라도 함부로 쓰지 않도록 하세요. 돈을 쓰더라도 꼭 필요한 곳에만 쓰셔야 합니다. 어렵게 들어온 재물이 쉽게 나가지 않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존재감 상승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심어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될 것입니다. 뜻하지 않은 행운을 경험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무슨 일이든, 어디를 가든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때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보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휴일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금전적으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다만 술자리나 저녁 모임에서 함부로 지갑을 열지 않도록 하세요. 술자리에서는 가급적 더치 페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대인관계 조심 

이번 주는 사람들과의 관계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웃어 넘기던 일로도 괜한 시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상대를 존중하고, 지나친 농담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가까운 친구나 주변 사람들에게는 한 발 양보해 주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상대방의 오해를 사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거짓말이나 변명을 하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싱글이라면 낯선 이성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갑자기 나타난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않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있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으로 인해 재물이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자칫 어렵게 얻은 재물이 쉽게 나갈 수도 있습니다. 여유자금이 있다면 적금이나 안전 자산에 묶어두도록 하세요.

<게자리>
-순풍에 돛 달고…

순풍에 돛을 단 듯이 모든 것이 술술 풀리는 한 주입니다. 무엇을 해도 좋으니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도록 하세요. 조금 튀는 말이나 행동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과로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도 있습니다. 뭔가 새로운 시도와 변화가 필요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싱글이라면 상대방에게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도록 하세요. 대인 관계, 특히 이성간에는 첫인상이 가장 중요한 법입니다.

돈이나 재물에 대해 너무 연연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어느 정도 마음을 비워야 재물운이 좋아질 것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투자를 하도록 하세요. 특히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마음의 안정

마음이 뒤숭숭하니 심리적으로 불안을 느끼는 시기입니다. 괜스레 초조한 마음이 들어서 서두르거나 잘못된 결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소한 일로도 기분이 상할 수 있으니 이 또한 주의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리고, 사소한 일에 흥분하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이것 저것 잘 따져보셔야 합니다. 상대방의 겉모습만 보지 말고 내면이나 조건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자신을 가꾸는데 힘쓰셔야 합니다. 연인에게 자신의 새로운 모습이나 매력을 어필해 보도록 하세요.

여유자금이 있다면 자신을 위해 돈을 쓰도록 하세요. 자신의 능력을 키우거나 가꾸는 데 힘쓰셔야 합니다. 최신 패션이나 액세서리 등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내면도 중요하지만 겉모습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법입니다.

<처녀자리>
-순간 순간 최선을…
 
골치 아픈 일은 잠시 잊고 현재에만 집중하도록 하세요. 순간 순간 최선을 다해서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순간이 모여 오늘이 되고, 오늘이 모여 미래가 되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해결할 수 없는 일이나, 닥쳐오지 않은 일을 걱정하지 마세요.

커플들은 어느 정도 인내심을 가지셔야 합니다. 자신의 감정을 다스리지 못하면 모든 것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이번 주를 그냥 보내서는 안 됩니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짝을 찾아 나서야 하는 때입니다. 이번 주를 놓치게 되면 한동안 솔로로 지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렵다 하더라도 너무 고민하지 않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게 될 것입니다.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사람들도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바쁘게 다니는 만큼 얻는 것이 많은 한 주가 되겠습니다.

<천칭자리>
-내 일은 내가…

가능하면 자신의 일은 자신이 스스로 해결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도움도 받지 못하고 괜히 자존심만 상할 수 있습니다. 독립심을 갖고 자신의 길은 자신이 개척하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셔야 합니다. 자신의 말은 줄이고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성에 차지 않는 사람이라면 적당히 거절하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행운이 가득한 시기입니다.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넘칠 것입니다.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한 주입니다. 주변에서 소개가 들어온다면 못이긴 척 나가보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마이웨이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려서는 안 됩니다. 들어야 할 말과 흘려버려야 할 말을 잘 구분하도록 하세요. 손윗사람의 말이라 하더라도 무조건 듣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커플들은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셔야 합니다. 너무 상대방에게 끌려 다니거나 매달리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들은 평소보다 언행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말을 조금 줄이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사람들도 한시름 덜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적당한 때입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것이 있다면 이번에 구매해 보도록 하세요. 

<사수자리>
-말조심

말실수로 인해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특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말을 잘 가려서 해야 합니다. 손윗사람이나 직장상사에 대해 이러쿵 저러쿵 떠드는 것도 금물입니다. 자신이 한 말이 그 사람의 귀에 들어갈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싱글들은 가까운 곳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등잔 밑이 어둡다고 자신을 눈여겨보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으로 인해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알 수 없는 것이 사람의 마음이니 너무 속상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계획적인 소비와 지출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계획에 없던 지출은 최대한 피하도록 하세요. 또한 평소보다 자신의 소지품을 잘 챙기셔야 합니다.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깨뜨리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넓은 바다로…

자신의 일상과 모습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도해 보도록 하세요. 작은 개천에 머물 것이 아니라 넓은 바다로 나가셔야 합니다. 이제까지의 자신은 잊고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괜히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시기입니다. 자칫 감상에 사로잡혀 아무나 만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커플들은 상대방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필요합니다. 자신이 조금 손해본다고 생각하고 적당히 양보해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작은 횡재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기대하지 않은 용돈이나 선물 등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주변에 전갈자리의 사람이 있다면 가까이 하도록 하세요. 전갈자리의 사람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