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패션템] “이번 여름도 So cool~” 지오지아 린넨셔츠 출시 外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4-19 18:01 송고
'린넨셔츠'(지오지아)© News1
▶ 남성 캐주얼 웨어 지오지아가 봄·여름에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린넨 셔츠’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했다.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린넨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피부에 달라 붙지 않아 산뜻한 촉감을 제공하며 소재 특성상 구김이 자연스럽게 잡혀 매번 힘들게 다림질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심플한 컬러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입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정장 팬츠와 매치하면 심플한 오피스룩으로 청바지와 스포티한 스니커즈로 코디하면 연인과의 주말 데이트 룩으로도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부츠컷트라우저'(이미지제공=w컨셉)© News1
'부츠컷트라우저'(이미지제공=w컨셉)© News1
▶ 유니크한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 프론트로우가 맞춤형 슬림 팬츠 ‘부츠컷 트라우저(Slim Bootcut Trousers)’를 출시했다.
  
실크처럼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촉감과 우수한 복원력이 특징인 이 제품은 활동량이 많은 무릎이나 엉덩이 부분이 늘어나는 단점을 보완, 데일리 팬츠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키와 체형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사이즈 체계 방식 ‘3D 매트릭스 시스템(Matrix System)’을 적용, 10가지의 사이즈 선택이 가능해 보다 세분화되고 정교한 입체패턴 팬츠를 경험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