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한류닷컴, ‘2016 희망 나눔 페스티벌’ 발대식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활동의 일환

(서울=뉴스1트래블) 장은진 기자 | 2016-04-18 19:40 송고
‘2016 희망 나눔 페스티벌’ 공식 발대식과 업무 협약식이 국회의원회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사진 장은진 기자©News1travel
‘2016 희망 나눔 페스티벌’ 공식 발대식과 업무 협약식이 국회의원회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사진 장은진 기자©News1travel

한류닷컴은 지난 15일 ‘2016 희망 나눔 페스티벌’ 공식 발대식을 비롯한 업무 협약식을 국회의원회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무료수술과 치료비 지원하는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 활동의 자금 마련을 위해 진행될 ‘2016 희망 나눔 페스티벌’은 오는 7월 1일부터 7월 3일까지 학여울역 세텍(SETEC) 제2전시실과 제3전시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업무협약을 통해 (사)한국축구국가대표선수협회, ㈜신한 GMC, ㈜마이콤마가 참여할 이 행사는 첫째 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둘째 날 ‘콘서트’, 셋째날 ‘시상식’이 진행된다.

특히 셋째 날 진행될 ‘시상식’에는 한국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사인볼과 유니폼 경매가 진행된다. 또한 연예인 스타들에게 기부받은 애장품도 등장해 기대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장은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열리며 수익금은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에 치료비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함께 기부도 하는 뜻깊은 행사로 자리 잡을 계획이다.
이효진 한류닷컴 대표는 “행사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동행에 함께했으면 한다”며 “세월호 참사 2주기를 맞아 또 하나의 작은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로 행사 수익금 중 일부를 세월호 유가족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는 뜻도 밝혔다.


jej416@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