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봄 신부의 피부관리, 울쎄라로 동안 만들기

(서울=뉴스1Issue) 김남희 기자 | 2016-04-14 13:36 송고
© News1
결혼식이 가장 많다는 봄 시즌을 맞아 예비신부들이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은 동안, 얼굴·V라인을 만들기 위한, 피부 리프팅 시술이다

최근 웨딩을 앞둔 신부들의 피부관리 트렌드를 꼽자면, 반박할 여지 없이 ‘동안’(童顔)이다. 결혼 연령이 높아지면서, 어려 보이는 동안 신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15년간 탄력, 리프팅 레이저 시술을 주로 진료하는 클럽미즈9라미체의원 주종호 대표 원장은 “봄 시즌이 되면 피부 탄력을 높이고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피부 시술을 찾는 고객이 늘어난다”며 “특히 20대 후반부터 30대 신부가 늘어나면서 수술 없이 1회 시술로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시술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말했다.

V라인 동안 얼굴·얼굴 옆광대축소·모공·탄력에 효과적인 시술로는 울쎄라나 써마지CPT 등이 있다. 울쎄라는 고강도 집적 초음파인 HIFU를 이용하는 얼굴라인 축소 리프팅 시술이며, 써마지는 특수 토탈팁의 고주파를 이용해 피부 탄성증가 리프팅 시술이다.

울쎄라는 피부아래 깊숙한 근막층에(SMAS) 초음파에너지를 전달, 피부속 콜라겐을 재생하고 얼굴라인 축소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써마지CPT는 특수 토탈팁의 고주파에너지로 노화된 콜라겐을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하게 하여 피부탄성을 증가시키는 시술이다. 주로 얼굴에 시술하지만, 복부·허벅지·팔뚝살에도 시술하며, 그 원리는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몸매 라인을 개선하는 것과 같다.

울쎄라·써마지CPT 시술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리프팅으로 승인을 받은 세계적으로 검증된 의료 레이저로 시술 1회만으로 가시적인 확실한 효과를 보이면서도 시술후 붉음증이 없어 회복기간이 중요한 직장여성에게 매우 적합한 시술이다.

주종호 원장은 “울쎄라·써마지는 1회 시술로 가시적인 리프팅 효과를 확인할 수 있고, 회복기간이 거의 없어, 웨딩케어를 원하시는 직장인 여성에게는 단언컨대, 꼭 고려해봐야 할 웨딩케어 후보 레이저 시술이 아닐까 싶다”고 제안했다. 이어 “무엇보다 풍부한 시술경험을 갖춘 숙련된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하고 많은 시술 전후 사진을 확인하면서 본인의 얼굴형에 맞는 시술디자인이 결정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당부했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