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치킨매니아 G마켓 프로모션 통했다! 심쿵칠리새우 효과 ‘톡톡’

(서울=뉴스1Issue) 김남희 기자 | 2016-04-15 09:00 송고
© News1
치킨매니아 신메뉴 ‘심쿵칠리새우’가 G마켓 할인 프로모션 기간 내 판매율 50% 이상을 차지하면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심쿵칠리새우는 지난달 10일 출시된 신메뉴로 중화풍의 치킨요리다. 새우와 중화풍의 칠리소스를 사용해 중화요리의 느낌은 살리고, 당근과 청·홍피망 등의 식재료를 사용해 풍성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같은 심쿵칠리새우는 3월 10일부터 진행한 G마켓 할인 프로모션에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접해본 네티즌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릴레이로 이어지면서 신제품 홍보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네티즌들은 “심쿵칠리새우맛에 그만 심쿵”, “박스 열기도 전에 칠리소스 향이 가득, 먹기도 전에 기대된다”, “심쿵칠리새우 한 입 먹고 맥주 마시면 정말 꿀맛!” 등의 후기를 남겨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회로 신메뉴를 먹어본 네티즌들의 평가가 긍정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또 이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 기간 동안 G마켓을 통해 판매된 치킨메뉴 중 심쿵칠리새우의 판매율이 50% 이상을 차지하는 등 신제품 홍보효과가 톡톡히 이어졌다”고 밝혔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