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경기

‘DMZ국제다큐영화제’, 청소년 다큐제작 참가자 모집

이달 중 고양, 광명 등 6개 지역별 미디어센터에서 접수…서류심사·면접 통해 참가자 선발

(경기=뉴스1) 진현권 기자 | 2016-03-27 13:51 송고
제8회 DMZ국제다큐영화제가 우수 청소년 다큐멘터리 콘텐츠 발굴을 위해 ‘DMZ D’ocs 청소년 다큐제작워크숍 6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DMZ Docs 청소년 다큐제작워크숍'은 ▲고양영상미디어센터 ▲광명시청소년수련관 ▲교하도서관 ▲부천시민미디어센터 ▲성남미디어센터 ▲수원영상미디어센터 등 6개 기관별로 4월부터 8월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교육기관이 있는 6개 지역 청소년이다.

참가자들은 다큐멘터리 기획 및 제작 수업, 6개 지역의 참가자가 함께 하는 두 차례 캠프,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한 편의 다큐멘터리를 만들게 된다. 완성된 수료작은 제8회 DMZ국제다큐영화제에서 특별 상영될 예정이다.

3월중 고양, 광명 등  6개 지역별 미디어센터와 청소년 유관 기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워크숍 참가자를 선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와 함께 현재 제8회 DMZ국제다큐영화제 청소년경쟁 부문 작품을 공모하고 있다.

작품 공모 일정과 출품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영화제 홈페이지(www.dmzdocs.com)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jhk10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