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MT서울, 화이트데이 맞아 다이닝 프로모션 전개

(서울=뉴스1스타) 온라인뉴스팀 | 2016-03-12 12:22 송고
복합외식공간 SMT SEOUL(에스엠티서울)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펼친다.

화이트데이 다이닝 프로모션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1~2층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플레이그라운드 및 3~4층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펜트하우스에서 각기 특색 있는 디너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층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웰컴 칵테일 및 샹그리아 1L, 추천 타파스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메뉴가 구성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방문하는 연인들을 위해 그날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매장 직원이 연인들의 식사 모습을 촬영, 둘만의 추억을 담은 미니앨범을 특별한 메시지 카드와 함께 발송한다. 그 중 2팀을 베스트 포즈 커플로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SMT서울이 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SMT서울이 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3~4층 펜트하우스에서는 연인을 위한 특별 코스 요리와 함께 이모스 와인 2잔과 초콜릿 박스를 증정하며 룸 예약 시 각기 다른 콘셉트의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캔들 장식으로 꾸며진 룸에서 둘만의 화이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펜트하우스는 4개 룸에 한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일식룸의 경우 오마카세(셰프 추천) 메뉴는 물론 두 커플이 함께 더블 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한편 SMT SEOUL은 전 세계 타파스 메뉴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다이닝과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한식은 물론 세계의 다채로운 요리 메뉴를 엄선해 SMT SEOUL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서울 스타일 타파스(Seoul Style Tapas)를 제시하고 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