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성물산, 류준열 주연 '빈폴 인스타그램 드라마' 공개

(서울=뉴스1) 김진 기자 | 2016-03-09 09:31 송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드라마 '한 남자의 러브스토리'. 사진제공=삼성물산 © News1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드라마 '한 남자의 러브스토리'. 사진제공=삼성물산 © News1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배우 류준열과 함께 인스타그램 드라마 '한 남자의 러브스토리'를 제작해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드라마는 이루지 못한 사랑을 주제로 △이별 △회상 △행복 △설렘 △두 번째 이별 등 5개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에피소드는 류준열이 생각하는 사랑에 대한 감정과 과정을 담았다.

빈폴은 이번 드라마 공개를 기념해 9~31일 류준열이 드라마 속에서 입은 코트와 재킷, 셔츠 등 에센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를 선택해 해시태그(#)와 함께 화보를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8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에센셜 아이템을 직접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SF샵에서 사용가능한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짧지만 임팩트가 있는 인스타그램 드라마를 제작해 브랜딩을 강화하려 했고, 공개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30% 이상 늘었다"고 말했다.



soho0901@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