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관광

파르나스몰 “스탬프 모아오면 전시회 초대권 드려요”

봄 맞이 이벤트, ‘루벤스와 세기의 거장들’ 전시회 초대권 증정
이벤트 종료 후 추첨 통해 ‘IL DIVO’의 공연 VIP 초대권도 증정

(서울=뉴스1트래블) 김지현기자 | 2016-03-04 13:59 송고
봄 맞이 특별 이벤트.(파르나스몰 제공)©News1travel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쇼핑몰 파르나스몰은 봄 시즌을 맞아 추천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스탬프를 모아오면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오는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르나스몰 추천매장 8곳 중 3곳 이상의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스탬프를 모아 파르나스몰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 선착순으로 총 250명에게 유럽 최고의 왕립박물관 중 하나인 리히텐슈타인 박물관의 대규모 전시회인 ‘루벤스와 세기의 거장들’ 전시회 초대권(2매)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팝페라 그룹 ‘IL DIVO’의 공연 VIP 초대권(2매)을 추가로 증정한다.

추천매장으로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 제품 브랜드 ▲일비종떼와 쥬얼리브랜드 ▲타니 바이 미네타니 ▲까사 로즈블릿 ▲니코앤드 ▲프리메라 ▲멜비타 ▲수불 ▲알로하테이블 등 총 8곳이다. 

추천매장에서는 생기있는 피부를 되찾아주는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인 프리메라의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50ml’부터 봄에 걸맞는 상품한 푸시아 컬러의 크로스바디백인 일비종떼의 ‘푸시아새들백’까지 다양한 봄 맞이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르나스몰팀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신상품 구매와 문화생활 2가지를 동시에 원하는 분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