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에릭남X웬디 '봄인가 봐', 단숨에 1위 'SM 음원파워 입증'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2016-03-04 09:10 송고
에릭남과 레드벨벳 웬디가 부른 듀엣곡 '봄인가 봐'(Spring Love)가 발매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SM의 'STATION'(스테이션) 음원파워를 입증했다.

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 스테이션 4번째곡 '봄인가 봐'는 오전 8시 기준 지니, 올레뮤직, 엠넷, 벅스 등 국내 4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달리고 있다.

에릭남과 레드벨벳 웬디가 부른 듀엣곡 '봄인가 봐(Spring Love)'가 공개 당일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 News1star / SM



'봄인가 봐'는 프로듀스 팀 모노트리(Mono Tree) 작곡가 황현, 신아녜스의 공동 작품이다. 친구 사이에 스며든 설레는 감정을 웬디의 사랑스러운 보컬과 에릭남의 달콤한 목소리로 풋풋하게 그려낸 봄 분위기의 노래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뮤직비디오에는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웬디와 에릭남이 함께한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영상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SM의 새로운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은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원을 공개,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한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lee122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