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국민이 브라질리언왁싱을 하는 그날까지, 남녀 뷰티 필수공간 ‘홍대멀티시크릿’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6-02-29 13:00 송고 | 2016-04-08 08:51 최종수정
© News1
© News1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왁싱에 대한 대중적 인기가 날로 높아져감에 따라, 이제 왁싱은 성별과 계절을 불문하고 사계절 내내 진행하는 필수 관리 코스가 되었다. 특히 최근 들어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여름철 패션을 위한 센스있는 관리일 뿐만 아니라 청결과 건강을 위한 것으로 점점 선호도가 높아지는 시술중 하나다.    

홍대멀티시크릿의  리아 원장은 “눈에 띄지 않는 아름다움으로 자신감과 당당함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많은 분들이 왁싱 서비스를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20대 초반부터 50대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고객들이 찾고 있는 토털 뷰티(왁싱, 네일아트, 속눈썹) 전문숍 홍대멀티시크릿은 편안한 분위기와 다양한 왁싱 프로그램,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직접 보고 느낀 고객들의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져, 만족하지 못한 시술서비스와 피부트러블 문제를 겪은 고객들이 신뢰하며 방문하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시술 직후 인그로운헤어방지, 체모지연, 피부진정, 미백, 보습을 위한 트리트먼트관리를 필수로 제공하며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는 이곳은 고객의 입장에서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재방문윤을 높이고 있다.

또한 피부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미국 살롱에서 사용하는 고가의 제품을 단독 수입하여 사용하는 고품격 케어를 진행하지만 일체의 가격 상승 없이 트리트먼트 비용까지 포함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왁싱숍의 문턱을 낮추었다. 

© News1

리아원장은 “브라질리언 왁싱에 선입견과 트라우마를 가지고 방문한 손님들이 시술을 받아보곤 아프지 않았다고 말씀하시며 체모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해 고민을 해결했을 때 정말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피부 트러블과 많은 체모로 병원에 다니는 분이 있었는데, 저희 숍에서 왁싱 후 트러블이 가라앉고 염증이 줄어들었다고 했을 때는 왁싱샵을 오픈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리아 원장은 “회원님들의 요청에 힘입어 최근 브라질리언 전문 왁싱숍에서 왁싱뿐만 아니라 속눈썹, 네일, 반영구화장을 한번에 시술 받을 수 있는 토털 뷰티샵으로 확장이전했습니다. 멀티시크릿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더욱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한걸음 더 나아가 세계 모든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해외진출 사업까지 계획하고 있습니다”라며 향후 목표와 계획을 밝혔다.

브라질리언왁싱, 반영구화장 전문숍인 멀티시크릿은 젊음과 활기가 넘치는 2호선 홍대입구(1번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