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CLC 새 멤버 엘키, 홍콩 아역배우 출신 하이틴 스타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2016-02-25 11:03 송고
그룹 씨엘씨(CLC)가 새 멤버 엘키(ELKIE)의 얼굴을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씨엘씨의 새 멤버로 발탁된 엘키의 프로필 정보와 이미지를 공개했다. 홍콩인인 엘키는 태국 출신의 기존 멤버 손(SORN)에 이은 해외 국적자로, 중국어와 영어, 한국어까지 3개 국어 실력을 갖췄다.

1998년생, 만 17세로 장예은과 동갑내기인 엘키는 아역 활동을 시작으로 최근까지 20여편의 TV 드라마에 출연해 온 홍콩의 인기 하이틴 스타다. 다수의 영화, 뮤직비디오, 광고 출연과 패션 모델로도 활약해왔다. 지난 해 현지 오디션을 통해 발탁, K팝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팀에 합류했다.

CLC 새 멤버 엘키의 얼굴이 공개됐다. © News1star / 큐브엔터테인먼트
CLC 새 멤버 엘키의 얼굴이 공개됐다. © News1star /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은 엘키가 자그마한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 환한 눈웃음이 매력적이며 사랑스러움과 도시적 시크함을 두루 갖춘 매력으로 씨엘씨의 팀 컬러를 더욱 풍성히 다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춤과 노래 실력을 겸비했으며 밝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팀 내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컴백을 앞둔 씨엘씨는 엘키를 포함한 2명의 새 멤버를 영입하고 7인조로 팀을 재정비했다. 오는 29일 0시 미니 3집 음반 '리프레시'를 발표하고 약 9개월 만에 활동에 돌입한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