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준수, 日 발라드 콘서트 개최 "특별한 선물같은 공연"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2016-02-02 10:14 송고
JYJ 김준수가 일본에서 발라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준수는 오는 3월 15~16일 일본 나고야 가이시홀, 30~31일 도쿄 국제 포럼 A홀에서 ‘2016 XIA 더 베스트 발라드 스프링 투어 콘서트 vol.2 인 재팬’이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에 열리는 공연은 매년 연말 국내에서 개최했던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의 일본 버전이다.

JYJ 김준수가 일본에서 발라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 News1star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김준수가 일본에서 발라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 News1star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지난 2012년부터 작년까지 4년 동안 이어져 온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하나의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 잡아 그의 뮤지컬 무대와 발라드 무대를 사랑해 왔던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 오고 있다.

이에 2014년 5월, 도쿄와 오사카에서도 베스트 발라드 콘서트 투어를 진행, 6만 팬을 모으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바 있다. 이후 끊임없이 김준수의 발라드 콘서트 개최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고, 그 인기에 힘입어 올해 일본에서의 공연을 확정 짓게 됐다는 전언이다.
한 관계자는 “일본에서 김준수의 뮤지컬 공연과 연말 콘서트를 보기 위해 한국을 찾는 팬들의 수가 엄청난 만큼, 김준수의 발라드 공연에 대한 일본 팬들의 니즈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앨범 투어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발라드&뮤지컬 공연에서 김준수는 자신이 출연했던 주요 뮤지컬 넘버와 일본 발라드곡, 무대에서 선보일 기회가 많지 않았던 OST 등을 드라마틱하게 펼쳐내 일본 팬들에게 또 한 번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김준수의 음악을 기다려왔던 일본 팬들에게 특별한 봄, 선물 같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