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화려한 유혹' 주상욱, 매력 분석표 공개…출구 없는 완벽 男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2016-01-29 16:00 송고
'화려한 유혹' 주상욱이 출구 없는 완벽남으로 등극해 화제다.

주상욱은 매주 방송 중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에서 진형우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무한 매력을 발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이에 '화려한 유혹' 제작진 측은 29일 안방을 꿰뚫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진형우의 매력분석표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매력을 내뿜는 진형우의 전신 모습이 담겨있다. 진형우는 전직 보좌관, 현직 변호사인 만큼 떡잎부터 남달랐던 브레인과 섹시한 외모로 완벽한 스펙을 완성하고 있다.

'화려한 유혹' 주상욱이 출구 없는 완벽남으로 등극해 화제다. © News1star / 메이퀸픽쳐스
'화려한 유혹' 주상욱이 출구 없는 완벽남으로 등극해 화제다. © News1star / 메이퀸픽쳐스


또한 강렬함과 애틋함을 오가는 심쿵 눈빛과 말하는 족족 설렘을 자극하는 멘트, 매일 밤 듣고 싶은 중저음 꿀보이스와 일편단심 순애보 마음은 첫사랑을 향한 '국민 순정남'의 로맨틱한 매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슈트면 슈트, 트레이닝복이면 트레이닝복, 심지어 죄수복까지 뭘 입어도 완벽 맵시를 자랑하는 진형우는 우월한 기럭지와 불철주야 신은수를 지키는 근육 팔뚝으로 '상남자'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여기에 놀이기구를 못 타는 반전매력까지 갖춘 진형우는 '매력 덩어리' 그 자체로 통한다.
이처럼 진형우로 분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주상욱은 뭐하나 흠잡을 데 없는 '완벽남'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회를 거듭할수록 흐트러짐 없는 연기와 섬세한 감정 표현을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호평받고 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