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식스, 캐주얼 러닝화 라인 ‘퓨젝스(fuzeX)’ 론칭

- 캐쥬얼 러닝과 젊은 러너들을 위한 러닝화 ‘fuzeX’
- 뛰어난 기능성과 편안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 코디 가능

(서울=뉴스1 beauty) 김수경 기자 | 2016-01-28 18:16 송고 | 2016-04-07 08:27 최종수정
© News1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은 이전부터 꾸준히 많았지만, 최근 다양한 러닝 대회와 이벤트로 젊은층 사이에서 러닝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5km 내외의 비교적 짧은 러닝과 러닝 대회의 인기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김정훈)는 캐주얼 러닝과 젊은 러너들을 위한 러닝화 라인 ‘퓨젝스(fuzeX)’를 2월 1일 전세계 동시 론칭한다.
‘퓨젝스’의 가장 큰 특징은 ‘fuzeGEL’이라는 경량성을 갖춘 미드솔이다. 아식스 고유 완충 소재인 젤(GEL)과 폼을 결합한 미드솔로 착지 시 충격을 흡수하고 반발력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갑피에는 무재봉 공법을 적용한 기능성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경량성을 자랑한다.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일상 속 언제 어디서든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퓨젝스’는 뛰어난 기술력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췄다. 신발 발등 부분의 3차원 곡선으로 부드럽게 내뿜는 에너지를 표현했고, 다양한 컬러의 그러데이션 효과로 젊은 러너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에도 코디가 쉬우며, 러닝이 생각날 때 바로 달릴 수 있다.

러닝화 ‘퓨젝스’와 함께 유사한 디자인의 경량성과 방풍 기능 등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러닝웨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 News1

아식스 글로벌 신발 개발 부장 제럴드 클라인은 “오늘날 많은 러너들은 러닝화와 러닝웨어를 선택할 때 다양성과 편안함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미니멀한 디자인과 최신 기술을 갖춘 퓨젝스로 러너들이 더욱 즐겁고 편한 러닝을 즐기길 원한다”고 전했다.

아식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캐주얼 러닝화 ‘fuzeX’ 론칭으로 국내 젊은 러너 및 초보 러너들과 소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 ‘fuzeX’와 여러 테마를 결합한 다양한 러닝 프로젝트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