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르네휘테르, 파르나스 몰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 15만원 이상 구매 신규 고객에게 1회 한정 40분 헤어스파 서비스 등 파격 론칭 프로모션

(서울=뉴스1 beauty) 김수경 기자 | 2016-01-19 11:42 송고 | 2016-04-07 07:52 최종수정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 News1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최신 트렌드의 집합과 지하철 2호선의 연결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코엑스 파르나스 몰에 ‘르네휘테르 플래그십 스토어’를 1월 15일 오픈했다.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유럽 약국화장품 1위 기업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PFDC)가 2015년 한국 직진출 이후 처음 선보이는 두피&헤어 관리숍과 매장이 결합된 신개념 뷰티 체험숍이다. 두피 진단기를 통해 파악하는 고객의 두피 문제점과 맞춤형 개선 방법을 제시하는 두피 컨설팅 존, 르네휘테르의 대표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 테스터 존과 특별 기획 세트 및 르네휘테르의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명품 두피&헤어 케어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파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르네휘테르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 존 © News1

오픈 당일부터 2월 말까지는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디럭스 2종 키트 증정은 물론이며,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르네휘테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특별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그뿐만 아니라,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 그리고 간단한 두피 마사지와 티 서비스가 포함된 웰컴 리추얼을 제공하고 있으니 제품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행사 기간을 노려보는 것도 좋은 기회다.

두피 & 헤어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파 존 © News1

제품 구매와 두피 & 헤어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뷰티숍의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전문적인 두피 진단을 통해 개인의 두피와 헤어 케어를 제안한다. 풍성하고 힘 있는 모발을 위한 ‘익스프레스 헤어 스파 서비스', 차별화된 르네휘테르만의 3스텝 리추얼과 헤어 스파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베이직 헤어 스파 서비스'와 ‘스페셜 헤어 스파 서비스’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르네휘테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안선희 차장은 “르네휘테르의 제품을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르네휘테르만의 두피&헤어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르네휘테르만의 전문적인 두피 케어 컨설팅과 서비스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플래그십 스토어를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 11개점과 새로 오픈하는 플래그십 숍, 총 12개의 직영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파르나스몰 직영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