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알티야 오가닉스, 바이오 다마세나 라인 리뉴얼 출시

불가리아 로즈밸리 인증을 받은 최고급 로즈 오일(로즈 오또) 함유
로즈밸리의 시크릿 레시피로 흡수력·향 업그레이드

(서울=뉴스1Issue) 김수경 기자 | 2016-01-15 09:41 송고
© News1
프리미엄 오가닉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는 최근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바이오 다마세나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바이오 다마세나 로즈 오또’ 라인은 금보다 귀한 성분으로 불리는 최고 등급의 로즈 오일인 '로즈 오또'를 담은 알티야 오가닉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다.

로즈 오또는 약 28g을 얻기 위해 다마스크 장미 6만송이가 필요할 만큼 귀한 화장품 원료로 알려져 있다. 또한 화학적 처리 없이 불가리아 전통의 스팀 증류를 통해 생산되어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저가의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나 인공 원료와는 차원이 다른 가치를 선사한다.

알티야 오가닉스의 로즈 오또 라인은 오가닉 제품의 단점으로 여겨졌던 발림성과 흡수성이 개선된 것도 큰 특징이다. 성분과 배합에 특별한 노하우를 담아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인공향을 통해서는 경험하기 힘든 천연의 고급 장미향이 담겨 있다.

알티야 오가닉스 관계자는 “장미가 피부에 전하는 효능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지만 이를 피부에 온전히 전하는 제품을 찾기는 어려운 편”이라며 “2016년에는 리뉴얼되어 출시한 로즈 오또 라인으로 새롭게 다시 피어나는 아름다움을 즐겨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 다마세나 로즈 오또’ 라인은 페이셜 토너, 데이 모이스처라이저, 나이트 모이스처라이저, 아이 크림, 페이스 크림, 클렌징 밀크, 바디 로션 총 7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 미국 농무부의 USDA 또는 유럽의 나뚜루 오가닉 인증을 받았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