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국영상대, 웹툰창작캠프 4∼15일까지 개최

(충북ㆍ세종=뉴스1) 이길표 기자 | 2016-01-04 13:46 송고
한국영상대는 4일부터 15일까지 웹툰창작캠프를 개최한다. 사진=한국영상대 제공 © News1
한국영상대는 4일부터 15일까지 웹툰창작캠프를 개최한다. 사진=한국영상대 제공 © News1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는 4일부터 15일까지 대학 웅진관 웹툰창작관에서 웹툰창작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웹툰 창작 활동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재학생과 일반인 20여명을 대상으로 2차에 걸쳐 진행된다.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1차 기간에는 전문적인 웹툰 창작을 위한 소프트웨어 교육과 하드웨어 활용 교육이 실시된다. 

이어 11일부터 15일까지 2차 기간에는 1차 교육을 기반으로 한 단편 웹툰 창작 워크숍이 진행된다.

교육 대상자는 대학 기숙사에 입소하여 각 차수별로 4박5일씩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완수해야 한다. 
이번 캠프에서 신기술 교육과 창작을 함께 할 캠프장은 한국영상대 만화콘텐츠과 출신인 ‘판타지 스케치(네이버)’의 천범식 작가, ‘붉은실 월하(카카오페이지)’의 백종인 작가가 담당한다. 

만화콘텐츠과 박석환 교수는 "웹툰 창작을 위한 신티크 장비와 클립스튜디오, 스케치업 등 각종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는 최적의 장소에서 캠프형 몰입식 교육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이 배출되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e123@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