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라이프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종로 미용학원, 미용사 시험에 앞장서다!

(서울=뉴스1스타) 온라인뉴스팀 | 2015-12-08 18:19:54 송고
뷰티(미용) 산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연예인의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 패션 의상, 피부 미용, 네일 아트 등 뷰티 아이템들을 따라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그 심리가 금전적인 투자에까지 연결되고 있다.

뷰티샵을 방문하여 아낌없는 투자를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직접 기술을 배워 취업과 창업에 도전하는 이들 또한 많아지고 있다.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종로 본원의 국가자격증 대비 과정이 인기다.  © News1star / 아름다운사람들


1990년대 종로 본원 (1호점)을 시작으로 19년 동안 대한민국 대표 미용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종로 본원 역시 많은 수강생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아름다운사람들 종로 본원에 많은 수강생들이 찾고 있는 이유는 자격시험에 대비한 교육이 시행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고객에게 미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진행하는 미용사 자격증(필기 + 실기)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이 으뜸으로 뽑은 교육과정은 역시 미용사 시험(국가자격증) 대비 과정이다.

미용사 시험은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으로 나뉘어지는데 2016년 하반기부터는 메이크업도 추가될 예정이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미용학원 종로 본원은 피부와 네일아트가 국가자격증으로 새롭게 시행되던 때부터 앞장서서 국가자격증 활성화에 힘을 기울였다.

온라인 교육강좌와 온라인 모의 테스트 및 전국 순회 세미나, 해외 아티스트 초청 강의 등 전국에서 유명한 전문강사진들을 채용하여 역대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며 대한민국 대표 미용학원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 수강생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였던 자격증 취득 후의 취업 방향을 정확하게 제안하고 관리하는 등 취업센터를 운영하고, 안정적인 네일샵 창업을 위한 네일닥터 프렌차이즈 살롱 사업을 시작하는 등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얼마전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시험기준이 발표되었을 때에도 아름다운사람들의 전문 교육인들은 발빠르게 대응했다. 그 결과 종로, 서대문, 마포, 중구, 용산, 은평, 연신내, 동대문 등 여러 지역에서 온 많은 수강생들이 일찍부터 메이크업 미용사 시험 교육에 대비하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미용학원은 19년 전통의 전국 최대 규모의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을 교육하는 토탈 전문 미용학원이며, 종로, 강남, 영등포. 강동(천호), 노원, 안양, 안산, 수원. 일산. 의정부, 부천, 구리, 분당, 이천, 파주, 평택, 인천(부평, 동인천), 대전, 천안, 서산, 울산, 부산남포, 진주, 구미, 대구, 김해, 창원, 광주, 익산, 순천, 전주, 여수 등 전국에 33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star@news1.kr
▶ 매일 업데이트 최신 만화 100% 무료

▶ 4억원대로 5층건물을 산다. 月 500만원씩 평생..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