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음식ㆍ맛집

“20cm 활어초밥으로 SNS서 화제” 방배동 맛집 강중범초밥집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2-01 15:37 송고
© News1

최근 서울 방배동에서 가장 핫한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이색적인 활어초밥으로 평균 웨이팅만 1시간으로 인기몰이 중인 이곳은 바로 서울시 방배동 카페 골목에 위치한 ‘강중범초밥집’이다.

얼마 전 대표적인 SNS(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인 페이스북 유명 맛집 커뮤니티에 소개되어 글이 게시된 지 1시간만에 좋아요 1만2000개, 댓글 1400개, 공유 600여회나 기록할 정도로 퍼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SNS에서 이슈가 된 강중범초밥집은 이미 맛과 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으며, 인근 강남 서초구 방배동, 방배역, 서초역, 교대역, 이수역, 서울대입구역, 강남역, 사당역, 동작역(현충원역), 내방역, 양재역, 사당동은 물론 서래마을, 구반포역, 신반포역, 논현역, 논현동 등지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소위 말하는 줄 서서 먹는 방배 카페골목거리 대표 맛집으로 유명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매장을 찾는 손님이 평소보다 3배 가까이 많아졌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주시는 만큼 웨이팅이 발생하더라도 맛의 퀄리티를 지금처럼 항상 유지해 맛으로 인정받는 곳이 되겠다”고 밝혔다.

© News1

이처럼 방배 대표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강중범초밥집의 성공 포인트로 다수의 맛집 전문가들은 “TV 방송에 나오고 SNS에 소개됐다고 해서 유명해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강중범초밥집은 검증된 맛, 특색 있는 구성, 가성비 좋은 가격 등 맛집으로서 갖춰야 할 3박자를 모두 갖춘 곳이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강중범초밥집은 매일 아침 9시 정해진 양만 공급받는 소량 수급에 의한 재료의 신선함, 30년 경력의 특별한 비법으로 제공되는 요리의 건강함, 각종 재료를 아낌없이 제공하는 푸짐함으로 그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는 가성비 좋고 퀄리티 있는 스시 초밥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신선한 생선회와 멍게, 전복, 문어 등 다양한 해산물로 구성된 모둠 사시미와 더불어 광어, 점성어, 도미, 엔가와(광어 지느러미), 연어, 메카 등으로 구성된 젓가락 길이를 훌쩍 넘는 긴 활어 스시는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이처럼 가격 대비 퀄리티 있는 스시 초밥으로 방배동 카페골목을 찾는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나 인근 직장인들의 술집 회식 장소 및 모임 장소로 인기가 상당하다.

방배동 강중범 초밥집 메뉴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533-3445)로 가능하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760-2


ohzin@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