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방카페 모란역 별하카페, 특별한 선물과 추억을 만들자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2-01 13:00 송고
© News1
© News1

연인들의 일상적인 데이트코스로 빠지지 않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카페다. 향긋한 커피향과 함께 여유롭게 담소를 나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너무 뻔한 데이트 코스라고 느껴진다면? 커피도 마시고, 나만의 물건을 만들 수 있는 공방카페 별하카페를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젊은 감각의 카페와 더불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캔들, 석고방향제, 디퓨저, 캘리그라피, 드라이플라워, 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직접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클래스는 원하는 시간에 대부분 1:1교육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위치 역시 모란역 1분 거리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단순히 공방의 개념이 아닌 카페임을 이름에서부터 내세우고 있는 별하카페는 방문객이 꼭 무엇을 사거나, 배우지 않아도 편안히 앉아서 쉬었다 갈 수 있는 장소를 지향하고 있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관심 있는 분야를 한번쯤 배워 볼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는 공간이다.

특히 이벤트성 데이에 특별한 사람에게 내손으로 직접 만든 선물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편인 이곳은 드라이플라워나, 캔들, 디퓨저, 석고방향제를 만들어보기도 하며, 한 번에 선물을 구매할 수도 있다. 별하카페의 모든 제품은 인터넷주문으로 택배배송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온라인 구매문의 역시 꾸준히 늘고있는 추세다. 

© News1
© News1

별하카페의 강혜연, 신주아 대표는 “매장에 들어와 여기에 이렇게 예쁜 곳이 있었냐고 칭찬해 주실 때나 제가 직접 꾸민 셀프인테리어를 칭찬해주실 때 그리고 원데이클래스를 들은 수강생들이 다음에 꼭 다시 오겠다고 말씀해 주실 때는 정말 큰 보람과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입학식 등 특별한 기념일과 이벤트 때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곳은 최근 연말을 맞아 빼빼로데이와 크리스마스, 졸업식 시즌에 맞춘 기획제품들과 배우고 싶은 분야를 골라서 배울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로 더욱 큰 이슈가 되고 있다. 

강혜연, 신주아 대표는 “앞으로는 무엇인가를 배운다는 것 자체가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스러운 분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열린 카페가 되고 싶습니다. 또한 멀티 선물숍의 느낌으로 한곳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하고 특별한 제품을 모두 구매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아이디어와 상품개발을 할 예정입니다”라며 향후 목표와 계획을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에 위치한 모란역 공방카페, 모란카페, 성남카페, 성남 원데이클래스, 분당원데이클래스, 경기광주원데이클래스, 꽃집, 드라이플라워파는곳, 선물살곳, 별하카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블로그(http://blog.naver.com/byeolha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