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뷰티 어벤져스, 일산을 부탁해!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미용학원 일산 캠퍼스

(서울=뉴스1스타) 온라인뉴스팀 | 2015-11-30 15:41 송고 | 2015-11-30 17:04 최종수정
일산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일산캠퍼스의 강사진이 화제다. 

2015년 11월, 일산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일산캠퍼스(대표 김현석)가 새로운 출발을 공표한 이후 일산·고양 지역 내 예비 뷰티아티스트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이들의 어벤져스급 강사 라인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일산캠퍼스의 강사 라인업을 살펴보면 서경대학교 대학원, 성신여자대학교, 한성대학교 대학원 등의 미용전공 출신의 석사들로 다수 구성되어 있다.

일산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일산캠퍼스의 강사진과 수석강사(오른쪽) © News1star / 아름다운사람들
일산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일산캠퍼스의 강사진과 수석강사(오른쪽) © News1star / 아름다운사람들


또한 이들은 국민대, 한성대, 인덕대 등의 외래교수를 겸하고 있으며 한국산업인력공단 미용사 자격증의 심사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특히 네일아트학과를 총괄하는 조선아 수석강사는 미용업계에 알려진 스타강사라는 타이틀 뿐 아니라 현재 네일살롱 ‘add no sona' 의 대표로서 네일 테크니션으로도 주목 받는 인물이다.
현재 아름다운사람들 일산캠퍼스에서 조선아 수석강사에게 지도 받고 있는 임주희씨는 “미용사(네일)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해 다른 학원에서 수강도 해봤지만 별 도움이 안되는 것 같아 너무 속상했어요. 최근 우연한 계기로 이곳을 알게 되어 철저한 재교육과 지도를 받다 보니 곧 있을 자격시험에 합격할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어요” 라고 말했다.

또한 이곳은 일산에서 유일하게 수강생 관리를 위한 담당 멘토들이 구성되어 있어 이들의 존재 또한 주목 받고 있다. 이들 또한 전원 미용전공대학 출신이며 방송국, 패션쇼, 각종 뷰티살롱 등의 현장을 누비던 테크니션들로서 이들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수강생들의 진로고민 해소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이러한 어벤져스급 캐스팅을 성사시킨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일산미용학원의 김현석 대표는 최근 인터뷰에서 “미용학원의 수가 많은 만큼 강사 또한 그 수가 매우 많습니다. 네일아트, 메이크업, 헤어, 피부 미용 등 모든 학과를 막론하고 ‘수강을 위한 학원 선택이 아닌 목적과 미래를 위한 강사 선택’ 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일산캠퍼스의 주인은 수강생과 그들을 지도하는 강사입니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뷰티스쿨 미용학원은 19년 전통의 전국 최대 규모의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 미용 등을 교육하는 토탈 전문 미용학원이며 종로, 강남, 영등포, 강동구(천호), 노원, 안양, 안산, 수원, 일산, 의정부, 부천, 구리, 분당, 이천, 파주, 평택, 인천(부평, 동인천), 대전, 천안, 서산, 울산, 부산남포, 진주, 구미, 대구, 김해, 창원, 광주, 익산, 순천, 전주, 여수 등 전국에서 33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