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엘번드레스, 美 블랙프라이데이 참여

(서울=뉴스1스타) 온라인뉴스팀 | 2015-11-27 14:32 송고
국내 SPA 디자이너 브랜드 엘번드레스가 올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한다.

2015 블랙프라이데이는 오는 27일(현지시간)부터 시작된다. 블랙프라이데이란 11월 추수 감사절의 다음 날 금요일을 칭하며, 블랙프라이데이 소비는 미국 연간 소비의 20%가량을 차지할 만큼 미국 소비자들의 집중 구매가 이뤄진다.

엘번드레스는 이미 합리적인 가격, 좋은 품질로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력 등 여러 면에서 인정을 받아 많은 사람들의 전폭적 지지와 다수 연예인 및 유명 셀럽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SPA 디자이너 브랜드 엘번드레스가 올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한다.© News1star / 엘번드레스
국내 SPA 디자이너 브랜드 엘번드레스가 올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한다.© News1star / 엘번드레스


엘번드레스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거면 제대로 한다’라는 표어를 정하고, 엘번드레스의 겨울 코트, 무스탕 등 가장 인기 있는 겨울 아우터류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70% 이상 할인된 4만 원대부터 판매를 한다.

또 신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 20% 즉시 할인쿠폰 지급은 물론, 일부 품목 최대 70% 할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한정 수량인 관계로 인기 제품들은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이 기간 동안 구매를 하지 않아도 SNS 이벤트 참여만으로 적립금을 무료로 지급해주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회복지단체에 기부된다.

한편 엘번아이엔씨의 대표 브랜드 엘번드레스는 한국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직진출을 통해 중국 현지법인을 세우고 중국 마윈이 이끄는 알리바바의 티몰에 입점해 글로벌한 브랜드들과 함께 한국 디자이너 SPA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