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이프릴, 이번엔 '입맞춤 댄스'로 남심저격 나선다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2015-11-25 13:50 송고
걸그룹 에이프릴이 첫 번째 싱글 앨범 '보잉보잉(Boing Boing)'을 발표했다.
 
에이프릴이 25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보잉보잉'을 공개한다. 아울러 타이틀 곡 '무아!(Muah!)'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 곡인 '무아!'는 뽀뽀할 때 입술에서 나는 소리인 '쪽'을 영어로 표현한 것으로 프로듀싱팀 마크웨이브(MachWave)와 이준엽의 공동 작품이다. 에이프릴의 귀여운 애교를 보컬로 담아낸 상큼한 팝 댄스 곡이며 곡 중간에 여러 번 반복되는 '무아'라는 단어가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걸그룹 에이프릴이 첫 번째 싱글 앨범 '보잉보잉(Boing Boing)'을 발표했다. © News1star / DSP
걸그룹 에이프릴이 첫 번째 싱글 앨범 '보잉보잉(Boing Boing)'을 발표했다. © News1star / DSP
아울러 에이프릴은 타이틀곡 '무아!(Muah!)'를 통해 뽀뽀하는 모습을 귀엽게 표현한 '입무아춤', '파워레인저춤', '주춤' 등 사랑스러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곡의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킬 예정이다.
 
'무아!'의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2PM 등의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와 작업한 쟈니브로스가 메가폰을 잡은 것으로 알려져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에이프릴 멤버들은 첫 사랑의 설레는 마음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연출해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보잉보잉'에는 트리플 리듬을 기반으로 한 한편의 동화 같은 곡 '유리성', 신나는 비트와 화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무아!', '무아!'의 인스트루멘탈 트랙을 포함한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번 앨범은 사랑스럽고 순수한 에이프릴의 매력을 완성도 있게 담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프릴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lee122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