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쇼' 컴백 나인뮤지스, '슬픈섹시' 신조어 만드나? 역대급 콘셉트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2015-11-24 20:59 송고 | 2015-11-24 21:05 최종수정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역대급 섹시미를 발산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마쳤다. 슬픈 노래로 이별을 노래하면서도 섹시함을 잃지 않았다.

나인뮤지스는 24일 저녁 7시 방송된 SBS MTV '더쇼 시즌4'에서 새 미니앨범 'LOST(로스트)' 타이틀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역대급 섹시미를 발산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마쳤다. © News1star / SBS MTV '더쇼 시즌4' 캡처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역대급 섹시미를 발산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마쳤다. © News1star / SBS MTV '더쇼 시즌4' 캡처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는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진행한 첫 작업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룬 서정적인 댄스곡이다.

블랙 레이스 시스루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나인뮤지스는 소파와 의자를 이용한 안무로 연인을 잃고 혼자 남은 집에서 느끼는 슬픔을 표현했다. 이전에 파워풀한 섹시함으로 여성과 남성팬 모두 아우르던 나인뮤지스는 이번 무대에서는 슬픈듯 섹시한 눈빛과 보이스, 청순한 외모와 선이 아름다운 안무로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이날 '더 쇼'에서는 EXID, 나인뮤지스, 박시환의 컴백 무대, 이홍기의 솔로 데뷔 무대와 함께 B.A.P, B.I.G, I.C.E, M.A.P6, MC 스나이퍼, 로드보이즈, 루커스, 마이비, 매드타운, 몬스타엑스, 브라운아이드걸스, 빅스, 스누퍼, 전설, 칠학년일반 등이 출연했다.


lee122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