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피자알볼로, 2016년 새해 달력 증정 이벤트 진행

11월 23일부터 12만원 상당 쿠폰 포함된 박스형 달력 제공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1-20 11:18 송고
© News1
© News1

수제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 '피자알볼로'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2016년 달력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오는 11월 23일부터 장인피자, 달인피자, 명품피자 L 사이즈 단품 또는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 출시된 새해 달력을 증정한다. 달력에는 ▲치즈오븐스파게티 무료, ▲고구마스틱 무료, ▲팥치즈반달빵 무료 등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2만원 상당의 쿠폰도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새해 달력에는 창립부터 지금까지 피자알볼로의 10년 스토리, 피자알볼로의 콘셉트와 비전이 담겨 있다. 우선 사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진 달력 패키지는 피자 전문점답게 피자박스의 모양을 형상화했다. 박스에는 컨테이너 모양의 일러스트 디자인을 가미해 2016년 해외진출을 꿈꾸는 피자알볼로의 소망을 담았다. 컨테이너 디자인은 비행기 격납고 스타일의 매장 인테리어와도 일맥상통해 피자알볼로의 콘셉트가 고스란히 묻어 있다.

또한, 피자알볼로의 2016년 달력은 보통의 탁상용 달력과는 달리 색다른 방식의 달력으로 제작됐다. 매달 달력을 뜯어 후면 포켓에 보관할 수 있게 실용적으로 디자인됐으며, 사이에 삽지가 들어 있어 2005년부터 현재까지 피자알볼로의 스토리와 100년 가는 장인가게가 되기 위한 2105년까지의 피자알볼로 미래를 그려 놓았다.

 
© News1
© News1

달력을 제작한 피자알볼로 김종옥 디자인팀 팀장은 “이번 달력은 피자알볼로의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와 꿈이 고스란히 담긴 달력”이라며 “특별한 디자인의 피자알볼로 2016년 달력을 많은 고객이 유용하게 사용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달력 증정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진행은 개별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주문시 해당 매장으로 문의해야 한다. 피자알볼로 달력 증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izzaalvol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