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M, SNS '바이럴' 선보인다…창사 20주년 파티 현장 공개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2015-10-29 13:36 송고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의 모바일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SM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가 관심사 기반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Vyrl(바이럴)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론칭 예정인 Vyrl은 자신의 관심사를 사진, 영상으로 게재 및 공유함으로써 공통된 관심사를 지닌 사람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SNS다. 매일 셀러브리티들의 새로운 사진이 업데이트되는 방대한 셀러브리티 포토 아카이브는 스타에게 관심이 있는 이용자들에게 큰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보이며 전세계 50개국어로 댓글 번역을 지원해 글로벌 팬들이 보다 쉽게 소통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업로드되는 최신 사진을 별도의 액션 없이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바이럴 스트림 서비스도 도입했다.

SM이 관심사 기반의 SNS인 Vyrl’(바이럴)을 선보인다. ©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SM이 관심사 기반의 SNS인 Vyrl’(바이럴)을 선보인다. ©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Vyrl 애플리케이션 공식 출시에 앞서 29~30일 이틀간 클로즈베타(정해진 사람만 시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 서비스를 실시, 사전 신청자 중 선정된 일부 글로벌 팬들은 Vyrl 베타 버전을 직접 이용할 수 있다. 바이럴 스트림 서비스를 통해 29일 열리는 SM 창사 20주년 기념 파티이자 가장무도회인 'SMTOWN WONDERLAND 2015' 현장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오후 7시부터 공개되는 'SMTOWN WONDERLAND 2015' 현장 사진은 애플리케이션과 상관없이 누구나 Vyrl 공식 사이트의 앱 이미지 라이브를 통해 볼 수 있다.

Vyrl 애플리케이션의 안드로이드 버전은 11월 17일, iOS 버전은 11월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