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하체 비만, 허벅지 살 근육형/지방형 알고 빼자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안성맞춤, 벅지주사 인기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0-28 10:36 송고
© News1
© News1

최근 하체비만 다이어트를 위해 지방분해주사를 선택하는 여성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들은 좀처럼 빠지지 않는 부위인 허벅지살을 시술로 제거하기 위해 오늘도 한의원, 피부과, 성형외과 등 많은 병원을 찾고 있다.

하지만 정밀 진단을 바탕으로 하지 않은, 무작위 주사바늘 시술로 효과가 없는 경우도 다반사이며, 날씨한 허벅지가 만들어지기는커녕 심한 통증이 찾아오거나 울퉁불퉁해지는 등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례도 많다. 특히, 허벅지 안쪽살, 바깥쪽살 및 종아리 알 부위 피부가 수많은 바늘에 찔려 1~2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 시술부위의 색소침착으로 고통받는 이들도 많다고 한다. 
세이지의원 로데오리 원장은 "기본적으로 허벅지 안쪽 지방층은 대부분 12㎜ 이하다. 지방분해주사나 미니지방흡입 시술 및 수술을 통해 지방을 50% 이상 줄인다면 6㎜ 정도가 된다. 하지만 허벅지는 부위별로 지방만큼 근육이 차지하는 비중이 각기 다르다. 지방이 줄어든다 해도 허벅지 근육은 변화가 없을 수 있다. 당연히 외관상 허벅지 모양의 큰 변화도 없다"라고 전했다.

허벅지살은 부위별로 근육과 지방 모두를 적절히 조절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로데오리 원장의 조언이다. 세이지의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벅지주사는 근육과 지방량 조절에 대한 근본 원리를 바탕으로 유착된 지방 및 섬유화된 지방층에 시술, 전체비만과 하체비만을 모두 조절해 주는 시술이다. 특히 지방형 하체구조를 가진 사람들, 단단하고 굵은 다리를 가진 여성, 골격형 하체비만과 남자 같은 허벅지까지도 얇아지는 우수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벅찌주사는 로데오리 원장이 직접 독자 개발한 시술로, 허벅지 및 하체 근육 성형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지식을 바탕으로 완성된 시술법이다. 
세이지의원 측은 "벅찌주사, 벅지주사, 빼빼로주사, 쫑알주사 등은 개발자인 로데오리 원장이 고객들과 직접 1:1로 정밀진단 후 시술 및 관리를 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날씬하고 섹시한 다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허벅지살 이외에도 종아리 알, 무릎 안쪽살, 바깥쪽(승마살) 부위, 늘어지고 처진 엉덩이 힙업, 힙라인, 섹시백 등에 큰 효과를 발휘하는 힙태주사와 빼빼로주사의 후기 및 그 밖의 더 자세한 정보/ 가격은 온라인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