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영화

서예지, '비밀' 손호준 연인 역..'극한의 감정 연기'

(서울=뉴스1스타) 유수경 기자 | 2015-10-14 11:19 송고 | 2015-10-14 11:21 최종수정
주목 받는 신예 서예지가 영화 '비밀'(감독 박은경)에서 손호준과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과시했다. 

'비밀'은 살인자의 딸, 그녀를 키운 형사 그리고 비밀을 쥐고 나타난 의문의 남자. 만나서는 안될 세 사람이 10년 뒤 재회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영화를 비롯해 드라마, 예능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 중인 서예지는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하는 강유신 역을 맡아 색다른 면모를 선보인다.


영화 '비밀'(감독 박은경)에서 서예지가 손호준과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과시했다. © News1star / '비밀' 스틸


지금까지 청순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는 이번 영화에서 손호준의 연인으로 등장, 섬세한 감정 연기는 물론 죽음을 눈 앞에 두고 극도의 불안과 공포에 사로잡힌 피해자 강유신으로 완벽 분해 안정된 연기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에서 살인범에게 잔혹하게 살해 당하는 신을 촬영하던 서예지는 한 겨울의 맹 추위에도 얇은 슬립 하나만 걸친 채 산속을 뛰고 구르는 열연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병원에 입원할 정도로 안 좋은 컨디션에도 불구하고 매 신마다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웠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밀'은 오는 15일 개봉 예정이다.


uu84@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