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세계1위 유학기관 IDP 주최 ‘2015 세계유학박람회’ 개최

유학의 명확한 방향성과 전략 세울 기회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0-08 15:04 송고
© News1
© News1

세계에서 가장 많은 지사를 가지고 있는 세계 1위 유학기관 IDP가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07호, 308호에서 ‘2015 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2015세계유학박람회는 호주, 미국,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5개국 명문 교육기관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015 세계유학박람회’는 유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꿀팁이 될 만한 대한 다양한 세미나는 물론 IELTS 고득점 전략을 위한 시크릿 비법 등 유학에 꼭 필요한 다양한 무료 설명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 인기 있는 설명회 경우 입장인원을 제한하기 때문에 박람회 현장에 방문하자마자 설명회 스케줄을 확인해 두는 편이 좋다. ‘2015 세계유학박람회’는 IDP공식홈페이지(www.idp.co.kr)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2015 세계유학박람회’ 특별 혜택

이번 ‘2015 세계유학박람회’는 다양한 혜택이 참석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현장 참석자 경우에는 전문 카운슬러의 1:1 현장 무료 컨설팅이 가능하고 어디에서도 쉽게 들을 수 없는 전문적인 유학컨설팅을 현장 예약을 통해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영국문화원에서 인증한 영국 스페셜리스트를 보유한 IDP는 영국유학의 차별적인 컨설팅이 가능해 영국 유학을 생각하는 유학생에게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계 1위 유학기관 IDP는 45년의 전통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유학을 생각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학교와의 직접적인 대화를 통해 현재 위치에서 대학 입학 여부를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외에 입학지원비를 박람회 현장 지원 시 학교에 따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고 대부분의 학교가 수속비 무료의 혜택을 내놓고 학생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는 만큼 ‘2015 세계유학박람회’를 통해 학교 수속을 진행해 보는 것이 좋다. 

또한 IDP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수속한 학생들 전원에게는 유학준비 키트를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학생들의 유학준비에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유학도 가고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2015 세계유학박람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당일 참가자 대상으로 스탬프 지도를 완성하면 상품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 입장 순서에 따라 복불복으로 주는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박람회 현장에 준비돼 있다.

세계 1위 유학기관, IELTS공식주관사 IDP니까 가능한 유학

IDP는 1969년 호주정부의 투자로 호주 39개 국공립대학총장협의회에 의해 설립된 세계적 유학기관이다. 

호주, 미국,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의 유학수속 업무와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 IELTS(아이엘츠)를 공식 주관하고 있으며, ‘미국 국제유학생 유치 협회(AIRC)’ 공식 인증기관으로 공신력 있고 신뢰할 만한 유학 컨설팅 기관이다. 

또한 31개국, 80개 지사의 세계 최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대학랭킹 조사기관인 THE(Times Higher Education)와 공동으로 매년 세계 대학랭킹을 발표하고 있다. 이처럼 믿을 수 있는 기관과 함께 유학을 준비한다면 체계적인 유학준비에 도움이 될 것이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