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ㆍ생활경제

유망 소자본 창업 아이템 ‘핸디페어-에코’ 가맹점 모집

평생직업 가능한 기술창업 핸디페어-에코, 동반성장 프로그램 ‘호평’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10-08 10:32 송고
© News1

검증된 유망창업/소자본 평생 사업 핸디페어-에코(대표 김주원)가 신규 창업자를 모집한다. 국내 최대의 소규모 유지, 보수, 관리 관련 시장의 선두주자인 핸디페어-에코는 한국형 토털생활기술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창업 전문기업이다.

원스톱 서비스를 지향하는 핸디페어-에코는 실제로 △창호/유리/실리콘/방범/방충망 △페인트/방수 △전기/조명 △데크작업/텍스 △패널칸막이 조립식주택 △에어컨 청소 홈클리닉/소독 △도배/시트지/인테리어필름 △수전/배관/위생설비 △기본 용접/금속작업 △목공/인테리어 △도어/열쇠/번호키/커튼/버티컬/행거도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일반인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기술창업인 만큼 평생 사업으로 안정적인 장기 운영이 가능하며 수익률도 높아 체인 형태의 일반 창업자에게 가장 인기있는 서비스 업종이다. 

또한 핸디페어-에코는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으로도 이목을 끈다. 대기업과 연계한 협력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으며, 본사의 체계적인 홍보와 마케팅으로 안정된 인프라 형성이 가능해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 향상도 노릴 수 있다. 

핸디페어-에코만의 동반성장 프로그램도 핸디페어-에코가 주목받는 또다른 이유다. 가맹점주가 안정 궤도에 오를 때까지 본사에서 지원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은 △노후안정자금 지원 △가맹점주가 불의의 상황으로 정상운영이 어려울 시 HELP SYSTEM 운영 △재기 및 상생을 위한 패자부활 시스템 운영 △열심히 일한 당신 “수고하셨습니다” 프로그램 △금연장려금 지급 △아이디어 혁신센터 운영 △경조사 시스템인 두레시스템 운영 등 다양한 방면에서 가맹점을 돕는 것으로 유명하다.

핸디페어-에코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한 관계자는 “매장에 찾아오는 고객이 줄어들면서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사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핸디페어-에코를 시작했다”며 “용기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도전해 볼 만한 사업이다. 기술만 있다면 성공할 수 있기 때문에 고령화 시대에 노후준비 사업으로 핸디페어가 다양한 면에서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술창업 아이템 핸디페어-에코는 이러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4년 연속 수상했으며 △중기청 선정 소상공인 우수창업아이템 △글로벌이슈 미래유망직종 그린잡(Green Job) △서울시 소자본 창업 아이템 등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평생직업 가능한 유망 소자본창업 핸디페어-에코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handip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