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전국 > 전북

OCI 군산공장, 지역 복지시설에 후원물품 전달

(군산=뉴스1) 김재수 기자 | 2015-09-23 14:53:43 송고
OCI 군산공장 직원들이 나눔의집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News1

OCI(주) 군산공장 직원들로 구성된 '천사봉사대'는 23일 추석 명절을 맞아 나눔의집 등 복지시설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OCI는 2007년부터 꾸준히 천사봉사대를 중심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후원금액은 총 6억원에 달한다.

이밖에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공연 후원과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독거노인·지체장애인 생활비 지원,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종우 공장장은 "군산지역민들과 함께하는 OCI가 지역민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한 지속적인 활동은 당연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돌아갈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js67@


▶ 매일 업데이트 최신 만화 100% 무료

▶ 4억원대로 6층건물을 산다.月 500만원씩 평생..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김영란법 운명의 날…헌재, 오늘 위헌여부 선고
9월28일 시행, 언론 · 교육인 적용대상 포함 등 쟁점…배우자 신고의무 조항도
'김영란법'의 운명이 시행을 두달 앞둔 28일 결정된다. 지난해 3월 국회를 통과한 지 1년4개월 만이다…
[올림픽]'금10개-10위' 목표 선수···
중톱
'금메달 10개 이상 종합 순위 10위' 이내 진입을 목표로 내건 대한민국 선수단…
인터파크 '집단소송' 움직임…과실···
중톱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의 개인 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피해 회원들이 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