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전북

OCI 군산공장, 지역 복지시설에 후원물품 전달


				

(군산=뉴스1) 김재수 기자 | 2015-09-23 14:53:43 송고
OCI 군산공장 직원들이 나눔의집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News1

OCI(주) 군산공장 직원들로 구성된 '천사봉사대'는 23일 추석 명절을 맞아 나눔의집 등 복지시설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OCI는 2007년부터 꾸준히 천사봉사대를 중심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후원금액은 총 6억원에 달한다.

이밖에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공연 후원과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독거노인·지체장애인 생활비 지원,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종우 공장장은 "군산지역민들과 함께하는 OCI가 지역민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한 지속적인 활동은 당연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돌아갈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재수 기자(kjs67@)


▶ 매일 업데이트 최신 만화 100% 무료

▶ 4억원대로 6층건물을 산다! 월 500만원씩 평생..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3년간 귀 막고 4.5조 퍼준 산은…'배당 잔치'까지
[무책임한 구조조정]STX조선 법정관리주장 외면…대우조선 부실 눈감고 '배당금 수천억'
"회생 가능성이 없다, 법정관리를 해야 한다." vs "추가 자금을 투입하면 살 수 있다."STX조선해양을 …
20대 국회 오늘 개원…원구성 진통 ···
중톱
 20대 국회가 30일 개원한다.   4·13 총선을 통해 당선된 여야 300…
반기문, 대망론 불지피고 오늘 방···
중톱
대권 도전 시사 발언으로 '충청권 대망론'에 불을 지핀 반기문 유엔사무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