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결한 그대' 성훈, 초콜릿 복근+태평양 어깨 '패왕색 끝판왕'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2015-08-25 10:38 송고
'고결한 그대' 성훈이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을 달구고 있다. 

성훈은 현재 네이버 캐스트를 통해 방송 중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 연출 김양희)를 통해 방영 2회 만에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복근과 남다른 어깨평수, 그리고 상남자 카리스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성훈은 이강훈 역을 맡아 첫 등장부터 상의를 탈의한 채 잠든 모습으로 초콜릿 복근을 자랑했다. 극 중 그는 흘러넘치는 섹시함을 지닌 패왕색의 끝판왕 이강훈 캐릭터를 연기하는 만큼 원작을 찢고 나온 듯한 최상의 씽크로율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호강을 톡톡히 시켰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성훈이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을 달구고 있다.  © News1 스포츠 / 가딘미디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성훈이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을 달구고 있다.  © News1 스포츠 / 가딘미디어


특히 지난 자정 방송된 2회에서 갑작스럽게 납치된 이강훈은 어렵사리 탈출에 성공하지만 큰 상처를 입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정신을 잃은 그가 차윤서(재경 분)에게 치료를 받는 장면은 본격적인 로맨스를 암시해,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평이다. 

이처럼 냉기가 뚝뚝 흐르는 로열패밀리 황태자 성훈이 지극히 평범한 모태 쏠로 재경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을 뜨면서 어떻게 변모할지 궁금증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고결한 그대' 3회는 25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