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박지윤, 독한 욕망女 등극 "출산 후 혹독한 다이어트"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2015-08-19 21:44 송고
'라디오스타' 박지윤이 초단위로 사는 욕망아줌마의 진면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지윤은 최근 진행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녹화에서 "욕망이라는 이름으로 달리고 있는 전차 같은 여자 박지윤"이라고 소개하며 활기차게 이야기의 포문을 열었다.
둘째 출산 이후 27일만에 복귀라는 기록을 세웠던 박지윤은 "원래는 2-3일 만에 복귀도 가능한데 너무 빨리 하면 사람들이 뭐라고 할까 봐 못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더불어 그는 출산 후 23일만에 라디오로 복귀한 정경미의 이야기를 하며 "라디오는 당일도 가능하지"라며 자신감을 표출하기도 했다. 

'라디오스타' 박지윤이 초단위로 사는 욕망아줌마의 진면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 News1 스포츠 / MBC
'라디오스타' 박지윤이 초단위로 사는 욕망아줌마의 진면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 News1 스포츠 / MBC


또 박지윤은 출산 후 시행했던 자신만의 독한 다이어트법을 공개해 놀라움을 더했다. 그는 "3개월 동안은 제가 허락한 음식 종류가 삶은 달걀, 고구마, 아메리카노, 저지방 우유하고 물"이라며 혹독한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를 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박지윤은 "(원래) 밤을 잘 새운다"면서 자신의 남편에게 "그러다 훅 간다"고 경고를 받을 정도로 알찼던 최근 스케줄을 공개해 모두의 입을 떡 벌리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19일 밤 11시15분 방송된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