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IDP, 세계 대학 랭킹 한눈에 볼 수 있는 세계 대학 TOP 랭킹 온라인 유학 박람회 개최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8-04 17:23 송고
© News1
© News1

주요 영어권 국가인 호주, 미국,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의 대학 랭킹과 인기별 전공 랭킹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어디 있을까. 이런 정보는 유학을 준비하는 유학생들에게 꼭 필요하지만 잘 찾아볼 수 없는 정보다.

이에 세계 1위 유학기관이자 IELTS(아이엘츠) 공식주관사 IDP는 세계 대학 TOP 랭킹 온라인 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세계 대학 TOP 온라인 유학 박람회는 오는 9일까지 개최되며, 무료 참가 신청은 IDP 공식 홈페이지(www.idpkorea.org)에서 할 수 있다.
세계 400위 내 있는 해외 대학은 어디일까? 특히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보다 대학랭킹이 높은 호주, 뉴질랜드 대학은 어디일까? 그리고 미국대학 1~103위 대학은 어디이고 낮은 내신과 영어점수 없이도 갈 수 있는 대학들이 있을까?

이러한 모든 궁금증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세계대학TOP 온라인 유학 박람회는 세계적인 유학 기관이자 IELTS(아이엘츠) 공식 주관사인 IDP 에듀케이션에서 주최하고 있어 해외대학 입학 정보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줄 것이다.

이번 세계대학TOP 온라인유학박람회는 이런 알찬 정보로 인해 해외대학 입학 온라인 박람회라고 불리는 만큼 영어권 국가 대학이 총 출동해 국내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미국, 영국,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등의 해외 유학을 생각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해외대학 입학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박람회 기간 중에 지원서 작성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1:1 무료 카운슬링은 물론, 수속비 무료, 커피 쿠폰 제공, IELTS 모의고사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IELTS모의고사 쿠폰의 경우, IELTS 공식주관사인 IDP만이 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유학과 혜택을 동시에 붙잡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IDP는 45년 전통의 가지고 있고, 전 세계 31개국 80개 지사를 통해 매 20분마다 한 명씩 유학수속을 진행하며, 전 세계 42만명 유학수속 경험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세계 1위 유학 수속 기관이다.

또한 IDP는 세계 대학 랭킹을 선정하는 THE(Times Higher Education)의 공식 스폰서이며, 국제적인 영어공인 시험 IELTS 공식 주관사로서 공신력 있는 유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학은 인생의 가장 중대한 결정 중에 하나인 만큼 믿을 수 있는 기관을 통해 유학 컨설팅을 받고 진로의 길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