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관리하기 어려운 혈관건강, 오메가3로 간편하게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8-04 09:44 송고
사진출처 : 리크리홀딩컴퍼니 © News1

요즘과 같은 더위에는 체력이 약해지기 쉽다. 영, 유아 및 아동들을 비롯한 성인 여성, 남성들은 철저한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최근 지역 내에 위치한 건강관리 센터들은 여성, 남성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어 비교적 건강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에서 종합, 멀티 비타민을 구매하여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효과적인 건강관리 방법이다.

건강기능식품이란 체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성분이나 원료로 만든 식품을 말하며 건강기능식품의 인증마크가 부착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처럼 효과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자신에게 꼭 필요한 건강식품을 선택하고 일일 권장량을 잘 지켜 과다섭취 않도록 신경 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똑똑한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여성, 남성 건강기능식품 중에서도 혈관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혈관은 머리부터 시작해서 이마와 눈 밑 등의 얼굴을 지나 손가락과 다리 끝까지 온몸에 퍼져 있어 신체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또한 혈관은 심장과 연결되어 있어 혈관건강에 이상이 생기면 생명까지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혈관 건강관리를 통해 다양한 혈관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혈관건강 비법으로는 혈관외과에서 주사를 맞거나 레이저 시술을 받는 것이 있지만 오메가3처럼 혈관건강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여성, 남성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혈관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인 오메가3의 효능으로는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을 개선해 혈압조절이 필요하거나 혈관청소가 필요한 여성, 남성들에게 혈액순환제로 각광 받고 있다.

좋은 오메가3를 고르는 법은 오메가3 순위를 참고하거나 캐나다나 노르웨이산 등의 청정지역 원산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 오메가3 복용법으로 고함량의 오메가3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거나 연어와 같이 혈관청소에 좋은 지방산 식품을 함께 섭취해주는 것이 도움된다. 하지만 오메가3는 과다복용 시 체내에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량을 잘 지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기범 희망재단을 후원하고 W-STORE에 입점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페쉬의 오메가3는 고함량의 오메가-3가 함유돼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고함량의 오메가-3는 고도의 불포화지방산인 DHA와 EPA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해주며 11단계의 뛰어난 정제기술과 엄격한 정제과정을 거쳐 중금속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여름 맞이 30~40% 파격 할인가를 제공하고 있는 스패쉬의 오메가3는 오메가-3 제품에서 흔히 날 수 있는 생선 비린내를 오렌지 오일로 최소화해 냄새에 민감한 이들도 쉽게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메가3 외에도 면역력 강화에 도움되는 아연이 풍부한 음식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여름철 건강관리에 좋다. 또 갱년기 여성, 남성들은 건강관리 센터에서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을 받으며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전문가들도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여성, 남성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고 있다. 또 혈압을 조절하고 혈행을 개선해 혈관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오메가3나 혈액순환에 좋은 약을 꾸준히 섭취하면 효과적인 여성, 남성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