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구글 '구글플레이 게임위크' 개최…게임 팬·개발사 '한자리"

(서울=뉴스1) 박현준 기자 | 2015-07-23 14:00 송고
© News1
© News1

구글코리아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 및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구글플레이 게임 위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부터 5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구글플레이 게임 위크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팬미팅 및 이색 대결, 구글플레이 게임 아이템 증정 등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구글플레이 게임 위크에는 게임 개발사 넥슨·넷마블·와이디온라인·컴투스와 유튜브 게임 크리에이터 채널인 도티·액시스마이콜·잠뜰·태경이 참여한다. 23일 구글플레이 내 게임 위크 페이지(https://goo.gl/TyTE8u)가 오픈되며 유튜브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게임 위크 참여 개발사들의 게임을 매주 소개하고 사용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8월 8일과 9일 양일에는 서울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게임 사용자들이 개발사를 직접 만나 게임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는 자리가 마련된다. 8일에는 '갓 오브 하이스쿨', '광개토대왕'이, 9일에는 '다함께 차차차', '컴투스 프로야구 2015'가 소개되며 양일 모두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씨와 강민씨가 참석한다. 오프라인 행사는 해당 웹 페이지(https://goo.gl/05X1vZ)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도 등록 가능하다. 




phj@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