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나인뮤지스 썸머 앨범, 美 빌보드 월드 앨범 톱10 '진입'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2015-07-10 15:16 송고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톱10에 진입했다.

10일 미국 빌보드 집계에 따르면 지난 2일 발매된 나인뮤지스의 스페셜 썸머 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이 월드 앨범 차트 8위를 기록했다.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는 미국 외에서 공개된 모든 음반의 판매고를 기준으로 순위가 정해지는 차트로, 나인뮤지스의 신곡 '다쳐(Hurt Locker)'가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톱10에 진입했다. © News1스포츠 / 스타제국

신곡 '다쳐'는 나쁜 남자의 모습에 마음을 다친 여자가 독하게 변해간다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며 세련된 팝 사운드로 무장한 댄스곡이다. 또한 역대급 퍼포먼스로 '칼군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신곡 '다쳐'는 국내외 팬들 사이 댄스 커버 영상과 리액션 비디오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우선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을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며 "세련된 팝 사운드로 무장한 곡이다 보니 해외 팬분들도 좋아해 주신 것 같다. 좋은 결과 나온 만큼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일 스페셜 썸머 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다쳐'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lee122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