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작은 영화 '마돈나', 1만 관객 돌파가 주는 의미

(서울=뉴스1스포츠) 명희숙 기자 | 2015-07-07 12:59 송고

영화 '마돈나'(감독 신수원)가 개봉 5일째 누적 관객수 1만 명을 돌파하며 의미 있는 행보로 주목 받고 있다.

개봉 1주차 주말을 지난 '마돈나'의 흥행 열기가 뜨겁다. 전국 64개 스크린으로 상영을 시작한 '마돈나'는 오프닝 스코어 1,596명으로 흥행 순항을 시작한 데 이어 개봉 1주차를 지나며 1만 관객 달성을 이뤘다.

이 같은 기록은 국내외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전국 스크린의 77% 이상을 차지한 가운데, 63개 스크린만으로 일군 값진 결과여서 괄목한 만하다.

'마돈나'가 1만 관객을 돌파했다. © News1스포츠 / 영화 '마돈나' 포스터
'마돈나'가 1만 관객을 돌파했다. © News1스포츠 / 영화 '마돈나' 포스터


또 지난 달 '마돈나'와 비슷한 규모의 스크린 수로 개봉해 8일 만에 1만 관객을 달성한 '엘리펀트 송', '한여름의 판타지아'의 기록을 거의 두 배 차이의 속도로 압도하는 양상이어서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10만 관객을 달성한 다양성영화 흥행작 '심야식당'이 개봉주 주말 180개 스크린에서 상영돼 25,000여명의 관객수를 기록한 데 비견되는 고무적인 수치여서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마돈나'는 완성도 높은 작품성과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연일 쏟아지는 호평 세례 속에 블록버스터 영화에 치우친 극장가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마돈나'는 마돈나라는 별명을 가진 평범한 여자 미나가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게 되면서, 그녀의 과거를 추적하던 중 밝혀지는 놀라운 비밀을 담은 이야기. 개봉 5일째에 1만 관객을 돌파한 '마돈나'는 뚝심 있는 행보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