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동영상)세 가지 질문만으로 낯선 女와 키스하는 방법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7-07 11:54 송고 | 2015-07-07 11:57 최종수정

몇 가지 질문만으로도 미모의 여성과 키스에 성공하는 남성이 화제다.

최근 유튜브에 공개된 한 영상에는 단 세 가지 질문으로 여성과 키스에 성공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비탈리 즈도로베츠키(Vitaly Zdorovetskiy)라는 이름의 이 남성은 해변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누워있는 여성에게 다가간다.

몇 가지 질문만으로도 미모의 여성과 키스에 성공하는 남성이 화제다.© 뉴스1스포츠 / 유튜브
몇 가지 질문만으로도 미모의 여성과 키스에 성공하는 남성이 화제다.© 뉴스1스포츠 / 유튜브

이후 그에게 세 가지 질문을 해도 되냐고 물은 후 “내가 매력적으로 보이느냐”, “남자친구가 있냐”, “키스를 하면 안되는 이유를 말해 줄 수 있나”라는 질문을 던진다. 질문 후 그는 기세좋게 키스에 성공한다. 또다른 영상 속에서도 그는 비슷한 방법으로 낯선 여성과의 키스에 성공한다.

비탈리 즈도로베츠키는 유튜브 구독자만 수십 만이 넘는 유명인사로, 과거 각종 기행으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가 하면 뺨맞을 듯”, “역시 얼굴이 잘 생겨야 된다”, “부러운 인생을 사는 사람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port@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