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배우 김은오, 음주운전에 거짓 자백 종용으로 구속 '대체 누구?'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7-07 00:28 송고
배우 김은오가 무면허 음주운전으로 구속된 가운데 그가 누구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8부는 6일 범인도피교사 및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측정 거부·무면허 운전) 등 혐의로 배우 김은오를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김은오는 지난 3월 29일 서울 강남 삼성동 한 포장마차에서 역삼동 소재의 사설주차장까지 2km를 음주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배우 김은오가 음주운전으로 인해 구속됐다. © News1스포츠 / 김은오 SNS
배우 김은오가 음주운전으로 인해 구속됐다. © News1스포츠 / 김은오 SNS

더군다나 음주운전 전력으로 이미 면허취소 상태였던 그는 여자친구와 자리를 바꿔앉고 여자친구에게 자신이 운전했다고 허위 자백하도록 종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은오는 2011년 자신의 SNS에 "현재 내 몸무게 63kg. 금연 4주차. 반대로 술은 다시 시작. 정녕 금주는 불가능이란 말인가?"라는 글을 남겼다. 지난해 10월에는 '숙취'라는 제목의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으며 지난 6월에는 차 트렁크에 술이 가득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은오는 2011년 드라마 '내 딸 꽃님이'로 연예계 데뷔한 이후 드라마 '마의', '낯선 사람'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싱글앨범 '숙취'를 발표했다.
 
배우 김은오 사건에 누리꾼들은 "배우 김은오, 누구지?, "배우 김은오, 술이 문제구나", "배우 김은오, 음주운전을 또 하다니"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