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여왕의 꽃' 김성령, 김미숙에 조한철과 관계 해명 "보육원서 자란 사이"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2015-07-04 22:30 송고

'여왕의 꽃' 김성령이 김미숙과 조한철이 만나는 자리에 나타났다. 

4일 밤 10시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 / 연출 이대영 김민식) 33회에서는 김도신(조한철 분)과 만나는 마희라(김미숙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마희라는 김도신에게 "레나정이 낳았다는 아이 어디있냐"고 물었고 김도신은 대답하지 않았다. 이에 마희라는 "그럼 당신이 아이 아빠 맞다는 거냐"며 "고등학교 때까지 동거했다면서 아이 아버지 맞냐"고 다그쳤다. 

4일 밤 10시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33회가 방송됐다. © 뉴스1스포츠 / MBC ´여왕의 꽃´ 캡처
4일 밤 10시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33회가 방송됐다. © 뉴스1스포츠 / MBC ´여왕의 꽃´ 캡처


이때 레나정(김성령 분)이 등장했고 "그 대답 제가 해드리겠다"고 했다. 그는 이어 "어머니 제 뒷조사 하신다더니 저런 양아치를 만나냐. 고등학교 때까지 저와 동거했다더냐"고 말했다. 

마희라는 "증명할 사진까지 보여주던데 이렇게 다정하게 사진까지 찍어놓고 설마 모른다고 하지 않겠지"라고 비아냥댔고 레나정은 "물론 잘 안다. 같이 산 것도 맞고. 장소가 보육원이었다. 저 보육원에서 자랐다. 결혼 전에 그이한테도 말했다"고 응수했다. 

이에 마희라는 깜짝 놀라며 김도신에게 사실 여부를 물었고 김도신은 "아 보육원에서라는 걸 깜빡했다"고 답했다. 그러자 레나정은 "어릴 때부터 끊임 없이 저한테 치근덕거렸다"고 털어놨다. 

레나정은 이어 "엄마가 보육원 원장이라는 이유 때문에 참을 수밖에 없었다"며 "오죽했으면 고등학교 졸업식도 못 가고 도망쳤겠냐"고 소리쳤고, 마희라는 "내가 실수한 것 같네"라며 사진을 찢어 김도신 얼굴에 뿌렸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