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씨엘씨, ‘궁금해’ 마지막 방송 비하인드 영상 공개 '깜찍'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2015-07-02 16:51 송고

걸그룹 씨엘씨가 2집 미니 앨범 타이틀곡 ‘궁금해’ 마지막 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씨엘씨는 SBS ‘인기가요’ 현장과 대기실을 배경으로 마지막 무대 준비에 한창인 모습이다.

씨엘씨 멤버들은 끝까지 후회 없는 무대를 위해 꼼꼼하게 연습을 마친 것은 물, 개구쟁이 같은 대기실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더했다.

걸그룹 씨엘씨가 2집 미니 앨범 타이틀곡 ‘궁금해’ 마지막 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뉴스1스포츠 / 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씨엘씨가 2집 미니 앨범 타이틀곡 ‘궁금해’ 마지막 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뉴스1스포츠 / 큐브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날 팬들은 그동안 바쁘게 달려온 씨엘씨를 응원하기 위해 음료 선물로 멤버들을 감동시켰다. 팬들의 정성에 감동한 씨엘씨는 고마움을 가득 담아 팬들에게 사랑스러운 셀카 화답을 시도, 최고의 1장을 얻기 위한 멤버들의 깜찍한 ‘셀카 고군분투기’가 공개돼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이번 영상에서는 씨엘씨의 미니 팬미팅 현장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서울 강서구 구암근린공원에서 진행된 데뷔 100일 기념 미니 팬미팅에는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모여 들어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씨엘씨는 팬들과 허심탄회한 Q&A 시간은 물론 하이터치회와 셀프 동영상 촬영까지 다양한 밀착 이벤트들로 팬들과 기분 좋은 활동 마무리를 함께 했다.

씨엘씨는 “드디어 ‘궁금해’ 마지막 방송이 끝났다. ‘궁금해’ 활동은 이렇게 끝났지만 씨엘씨는 더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셨으면 좋겠다. 곧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