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요요현상·다이어트 부작용 줄이고 효과는 높이는 다이어트 방법은? ‘스키니약침’ 인기

(서울=뉴스1Biz) 이동욱 기자 | 2015-06-30 11:23 송고
© News1
© News1

여름휴가를 앞두고 비키니몸매 만들기에 돌입한 직장인 박보람(27·가명) 씨는 최근 원푸드다이어트, 굶기다이어트 등의 다이어트방법을 동원해 체중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이처럼 무리한 다이어트에도, 허벅지살, 팔뚝살, 뱃살 곳곳에 빠지지 않고 남아 있는 군살 때문에 여간 고민이 아니다. 게다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급격한 체중감량으로 피부 처짐까지 생기면서, 오히려 몸매라인이 망가져 휴가가 다가올수록 스트레스만 커져가고 있다.

이처럼 여름철, 슬림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허벅지살, 팔뚝살, 뱃살다이어트에 돌입한 여성들이 늘어난 가운데 노력해도 잘 빠지지 않는 군살,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부작용 등의 문제로 고민하는 사례도 많다.
 
때문에 최근에는 요요현상이나 피부 처짐처럼 다이어트 후,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은 최대한 줄이면서 허벅지살, 뱃살, 팔뚝살처럼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군살은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는 지방분해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러한 지방분해시술에는 지방분해주사, 지방분해약침, 뱃살주사, 허벅지주사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일명 걸그룹다이어트라 불리는 스키니약침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스키니약침은 다이어트전문 리봄한의원의 오랜 비만치료 노하우가 집약된 신개념 지방분해시술로 지방분해과 노폐물배출, 부종감소에 탁월한 천연약재를 비만치료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배합하여 부작용에 대한 염려 없이, 빠르고 효과적인 군살제거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스키니약침은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 등 좀처럼 빠지지 않는 부위의 군살과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동시에 제거해 눈에 띄는 사이즈감소 효과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이어트 후, 떨어질 수 있는 피부 탄력까지 잡아줘 보다 슬림하고 매끄러운 보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경희대한의대 출신 한의사 김형민 원장은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무작정 굶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하는 등 잘못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며 “다이어트 후 생길 수 있는 요요현상이나 부작용 등에 대한 우려를 줄이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신체 상태 및 체질을 확인하고, 체계적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KCA한국소비자평가에서 의료소비자 만족도 1등급을 인증 받은리봄한의원은 허벅지살, 뱃살, 팔뚝살 등 부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스키니약침 외에도 몸매라인을 잡아주는 여신라인성형과 여신보디라인매선, 식욕억제 및 체질개선에 효과적인 고농축 다이어트한약 리봄파워S 등 다양한 비만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많은 여성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비만치료전문 리봄한의원은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시술을 위해 경희대 출신의 실력 있는 의료진이 비만의 원인에서부터 치료, 사후관리까지 1:1 맞춤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비만치료를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leemail@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